스마트 교육의 단점

관리자 2018.09.05 15:45 조회 수 : 64

"스마트 교실"어떻게 봐야 합니까? 이 문제는 2013년의 교육비 수입과 지출에 관한 최초의 특별 회계로 밝혀지기 시작했습니다. 제주도 교육청과 제주도 의회 사이의 신경 전쟁 이외에 의원들 사이에서 '스마트 교실'눈이 보였다. 당시 스마트 교실의 예산 계획은 9 억 원을 삭감하고 수도권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다음 "스마트 교실'의 문제는 무엇이었습니까? 이것은 "스마트 교실'의 관점의 차이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스마트 교실'은 장치의 처리에만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고 오히려'스마트 '관점에서 표시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6 월 6일에 새로운 Ry 초등학교 (앤젤레스 군 교장)에서 개최된 '스마트 클래스 콘서트'는 스마트 장치가 아니라 똑똑한 관점에서 부정적인 인식을 변경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스마트 교육의 활성화가 "이것은"이며, "스마트 교육 콘텐츠의 사용에 의한 자기 학습 능력의 향상」을 주제로 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6 학년 수업 장면이 밝혀졌습니다.
이 이벤트는 도쿄의 다양한 학교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었습니다. 서귀포 지역의 교사뿐만 아니라, 초대되지 않은 지역의 교사도 방문하고 스마트 교실이 어떻게 구현되어 있는지를 확인했습니다.
오픈 클래스는 5학년과 6학년 2 클래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교사는 인터넷에 직접 연결하거나 QR 코드를 사용하여 작업을 제시하고 학생들은 자신의 태블릿 PC에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실리에 표는 올해 문서 과학성의 스마트 교육 정책 연구 학교로 지정된 모든 학생에게 스마트 장치가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3월 이후에는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마트 장치를 활용하기 위해 나는 많은 준비를 해야 없습니다. 본격적인 스마트 클래스는 지난해 9월부터 개최되고 있습니다.
신 에요 교사인 오 진혁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각 과목과 단원에는 어떤 스마트 교육이 필요한지를 분석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클래스의 자료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교사가 스마트 교육을 위한 클래스를 설계하기는 쉽지 없었습니다. "
그러나 오진혁은 "아이들의 반응은 정말 폭발적이었다. 집중력이 향상되고 참가자도 높았다." "교사는 수업 교재를 계속 발견, 비결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新麗 초등학교 앤 제군 교장이 라이브 스트리밍 화면에 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서 라이브 경향을 시청한다.
이벤트는 학교에 온 사람을 위한 클래스에 열린 혼자가 없습니다. 제주에서는 처음으로 부모와 교사가 학교에 오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라이브 생방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학생들이 실시간으로 학생의 장면을 볼 수 있도록 교사의 "몸"에 설치되었습니다.
클래스에 참가한 강 군혼 (5학년)은 "스마트 교육은 책에서 물건을 불가능하게 한다. 과학 타임은 특히 재미 별자리 등은 3D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것은 즐겁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어머니의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집에서 논평합니다. "
태블릿 PC에서 임무를 해결하는 학생.
'스마트 교육'의 목적은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흥미로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율 학습이 포함됩니다. 현명한 교육 관련 정책을 수립하고 있는 한국 교육 연구 정보 서비스 직원도 실리에 초의 활동을 관찰하고 그 가능성을 확인했다.
"스마트 교육은 스마트 장치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장치에서 학습할 수 처음입니다. 스마트 교육의 본래 의미를 알면 스마트 교육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 가합니다."
스마트 교육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물론 걱정은 없지만, 침례교 학교의 공공 서비스는 잘 사용하면 "똑똑한 "교육이 될 수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재능교육 (3).png


▲ 출처: 재능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