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도형 학습지

관리자 2019.08.01 14:33 조회 수 : 58

와이즈캠프 (2).png

▲ 출처: 와이즈캠프


수학학습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먼저 최근 가장 기본적인 계산 학습의 논문에서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또한 닦기에는 창의력 학습 만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동안 나는 다양한 수학학습지을 풀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나는 공간이 약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학학습지을 가릴 수 있지만, 모양 학습서로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세이브와 레고 클래스에서 우주의 능력을 향상할 필요가 있다고 걱정했다.
이는 각 학년의 4개의 카테고리 (평면 규칙, 형상 조작 3차원 설계 및 공간 지각)로 분류되는 형상 학습 종이이다 플라톤입니다.
현재 6세 (S) 7세 (P), 1년 전 (A) 단계까지 그리고 연말까지 6 (F) 단계까지 차례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플라톤은 1일 2페이지 1주일에 5회, 1일 1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그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5일째에는 중요한 유형을 다시 확인하고 진행을 위한 검진이 있습니다.
나는 잠깐 어머니와 수학을 공부하고 있었으므로, 기하학에 문제가 있으면 생각했지만 2페이지를 푸는 데 2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매일 2페이지의 P1, P2, P3, P4를 풀고 어머니 표 홈 유파를 했습니다.
실제로 다음 달 출산하고 있었으므로, 7 세 사람이 알아야 형상 부분을 마무리하고 싶었습니다.
P1 (평면 규칙)의 경우 1주째는 도형 그리기이며, 삼각형 그리기 - 사각형 그리기 - 같은 삼각형 그리기 - 같은 사각형 그리기 - 원형 그리기 연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수학 전문 아이 연습 문제집의 경우 렌더링 프로세스는 대부분 생략됩니다. 또는, 삼각형, 사각, 원형이 함께 그려짐도
7세 어린이는 조금 지루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3개의 삼각형이 손상되어 3개는 똑바로이다"라는 설명에서 1-2-3-1의 순서로 삼각형을 그리듯 에 말합니다.
4-5세의 아이들을 위해 유명한 어린이 교구의 제작자 삼각형, 직사각형, 원형을 가르친 것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수학 용어 대신 삼각형의 정의를 명확하고 쉽게 설명하고 첫 장 플라톤 형상 연구 시트가 마음에 들었다.
백지에 단순히 삼각형, 사각형 및 원형을 그리는 대신에 정확한 직선 (점을 연결하는 선)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생각을 바꾸고, 그것이 형태를 그리는 연습을 하도록 촉구한 정형식의 공부 용지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P1 (평면 규칙) / 도형 그리기 / 5일 원형 그릴에서 다양한 크기의 동심원을 그리는 문제와 "주어진 점에서 원래 선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라는 표현을 보고 바로 아래 지점. '!
실제로 아이에게 동그라미를 그리도록 요구하면 굽은 원형에서 타원형까지 다양한 동그라미를 그릴 수 있으므로 "아니, 그릴 수 없습니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형 정의가 평면상의 점에서 특정 거리에 있는 점을 연결하는 선이라고 이해할 때까지 원형을 그리는 방법을 설명할 수 없을 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
솔직히, 나는 대답이지만, 어머니의 집 학교의 설명서는 없습니다. 때문에 처음에는 공간의 감각이 없어도 잘 가르칠 수 있다고 걱정했다!
하지만 문제 자체를 비틀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본부터 충실히 그림을 이해할 수 있으므로 특별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P2 (도형 작업)의 경우 1주 주제는 "같은 길이"1일부터 3일까지 "같은 길이를 찾아."삼각형을 완성하는 4일 광장을 완성 5일입니다 !
동심과 그리드 종이를 사용한 원형의 정의를 몰라도 선은 "중간 지점에서 원형의 점까지의 선은 모두 같은 길이이다"라고 말하고, 다른 기하학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잘 배치됩니다. ' 또한 종이를 처음 사용하는 어린이와 길이의 개념을 아직 이해하지 않은 아이에게 사각형 그리드에서 "하나의 사각형과 하나의 사각형은 같은 길이'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성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P1 (평면 규칙) 또는 P2 (형상 조작)은 다른 통합 된 학동 학습서에 종종 나타나는 문제가 여전히 있었습니다.
유아 학군의 회사에서 마케팅을 하면 3차원 도형에 구체적인 객체를 접하게 어셈블리 디자인을 그릴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더 무서웠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생각해 보면 어린 시절이 삼차원의 모습을 몰랐기 때문에 중학생 때 "형태는 무엇입니까? "십이 면체?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하지만 고등학교에서 수학을 배우고 나왔다. 때 수학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제목 날짜
2019.08.01 » 어린이 도형 학습지
▲ 출처: 와이즈캠프 수학학습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먼저 최근 가장 기본적인 계산 학습의 논문에서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또한 닦기에는 창의력 학습 만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동안 나는 다양한 수학학습지을 풀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나는 공간이 약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학학습지을 가...
2019.04.07 3 어린이 영어 학습지
외국어는 어른의 공부 이상입니다 당신이 어릴 때 배우는 것은 더 효과적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영어 학습 종이 영어 이해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연습 문제집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린이의 영어 학습 책에는 무엇이 권장됩니까? 영어 공부는 부모님이 가르쳐 자신감이 없습니다 대부분은 민간 기관에 달려 있...
2018.09.07 2 어린이 논술학습지
독서는 종종 마음의 양식이라고 합니다. 독서는 우리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새로운것을 창조합니다 간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상상력을 넓힐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에 대해 잘 읽는 아이들 솔직히 말해 자신감을 이야기합니다. 독서를 통해 중수필 교육을 쓸기는 더 쉽습니다 그것은 현명한 아이 일의 지름길입니다. 어린...
2018.08.14 1 미취학 어린이 자정학습지
▲ 출처: WINK 이제 5학년 되는 큰아이가 6살이었을 때, 쌤이 오시는 방문학습지는 별 뜻이 없고 그냥 노는대로 두자니 뭐라도 해야될것 같아 우연히 시작했던 아이템풀 일일공부. 처음 받아들고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사진은 소박 너무 그러나 아날로그 감도 좋아 세련된 연습 문제집보다 이것은 더 끌립니다. 이런 이제...